안드로이드 폰에서는 앱 또는 어플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이용을 해야합니다. 반면에 아이폰의 경우에는 앱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애플 앱스토어를 이용해야합니다. 안드로이드폰에서 앱스토어를 이용한다던가, 아이폰에서는 구글 플레이를 이용해서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아이폰에서는 구글플레이를 제한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구글 플레이에서 제공하고 있는 어플을 설치할 수는 없습니다. 다만 '구글플레이 북'또는 '구글플레이 무비'는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글 플레이 북'은 구글 플레이에서 구매한 이북과 오디오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폰을 사용하기 이전에 구글 플레이에서 이북과 오디오북을 구매한 경우에는 이 앱을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 구글 플레이 북 다운로드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아이폰 구글플레이 북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만족스러운 앱은 아닙니다. 안드로이드로 봐야한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구글 플레이 무비'는 구글 플레이에서 구매한 영화를 볼 수 있는 앱입니다. 구글 플레이 계정에 있는 영화와 티비 프로그램을 동기화 해주는 어플입니다. 

아이폰 구글플레이 무비 다운로드

이 앱은 아이패드에서도 앱이 제공이 됩니다. 하지만 구글에서 IOS 앱을 신경을 많이 안써주는지 업데이트가 조금 느리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많은것 같아요.

'우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개월수 계산기  (0) 2020.12.14
위메프 PC버전 접속  (0) 2020.12.12
allpdf 사용하기  (0) 2020.12.02
개드립피하기 다운 로드  (0) 2020.12.02
hotmail.com 핫메일 로그인  (0) 2020.11.26

⌾ 최신 연관글 보기